visual

공지사항

홈> 홍보마당> 공지사항
제목 코로나19 관련 학원 등에 대한 휴원 증명서 발급 안내(소상공인 지원 관련 등록일 2020-03-17
작성자 장현우 조회 276
첨부파일 학원 등 휴원증명서 발급 신청서.hwp
코로나19_관련_소상공인_지원_종합안내(최종).hwp
학원등에 대한 경영안정지원 정책 및 상품 안내.hwp

 코로나19 관련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신청 요건 완화, 은행 특례상품 개발 등을 협의하였고,  휴원권고에 따라 휴원으로 어려움을 겪는 영세학원 등이 위 상품을 신청할 수 있도록 '휴원증명서' 를 발급합오니

휴원학원에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) 휴원증명서 ‘20.3.19(목)부터 발급이 시작되여 신청 당일 현장 발급 가능

2) 코로나19 관련 정부의 휴원 권고(‘20.2.4 이후)에 따라 휴원 한 경우에만 한정해서 발급 (휴원 권고 이외 개인사유 등 휴원시 발급 불가)

3) 교육지원청에 방문하여 신청(이메일, 유선 신청 등 불가)

※ 방문 신청시간은 (오전) 9:00~12:00 (오후) 13:00~17:00,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4) 휴원증명서 발급신청서는 사실에 기반하여 입증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기재된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 이에 따른 책임은 신청인에게 있음

※ 교육청 신고 서류(이메일 내용 포함), 휴원 공지안내문, 학생, 학부모에 휴원을 공지한 문자메시지 출력본 등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(입증서류 첨부란)

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
여주교육지원청 민원봉사실 안내
담당자 담당부서 전화번호
유석훈 정보화팀 031-880-2320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