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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생건강급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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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9년 학교급식 식재료 공동구매 관련 정보 공개 등록일 2018-12-19
작성자 강연지 조회 49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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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교육청에서는 2013년 하반기 부터 학교급식 식재료 구매방법 혁신의 일환으로, 국간장외 24가지 품목에 대하여 품질과 안전 중심의 품질기준을 정하고 관내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대상으로 공동구매 사업(협상에의한계약)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
 

공동구매 품목 중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」에 의거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으로 지정되어 있는 물품의 경우 중소기업자간의 직접생산여부를 확인하고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에 따른 직접 조달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나,

 

위 품목들은 우리교육청에서 정한 품질기준에 의거 전통식품인증 및 식품첨가물 사용 금지, 국내산 원․부재료 사용, HACCP 인증 등 동법률시행령 제2조의3조 4항의 특정한 성능, 기술, 품질이 필요한 경우로,

동법시행령 제7조의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의 예외 등에 해당되어 「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법률」제7조에 따라 위 사항을 공표합니다.

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
여주교육지원청 민원봉사실 안내
담당자 담당부서 전화번호
김소정 학생건강급식지원팀 031-880-233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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