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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정부보조금 부정수급 및 사학비리 집중신고기간 운영 안내(~11.30.) 등록일 2017-10-23
작성자 송지희 조회 1126
첨부파일 붙임-1.정부보조금 부정수급 및 사학 비리 집중 신고기간 운영계획_기관배포.hwp

정부 보조금 부정수급 및 사학비리 집중신고기간 운영계획을

다음과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니,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^^

 

-기간: 2017.9.1.~11.30.

-신고안내: 국번없이 110번 또는 1398번

-신고대상: 6대 분야 정부보조금 부정수급 및 사립학교 관련 부패행위

① 일자리 창출분야 보조금 부정수급

② 연구개발(R&D) 및 기술개발분야 보조금 부정수급

③ 복지분야 (요양급여, 복지시설, 어린이집 등) 보조금 부정수급

④ 사학 등 교육분야 보조금 부정수급 및 비리

⑤ 농·축·임업분야 보조금 부정수급

⑥ 기타분야(여성가족‧중소기업지원·환경‧해양수산 등) 보조금 부정수급

⑦ 사립학교 관련 부패행위(교직원 인사·채용, 학교급식 등 관련 부패행위)

 

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^^

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
여주교육지원청 민원봉사실 안내
담당자 담당부서 전화번호
이병철 경영지원팀 031-880-23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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