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isual

입찰공고/결과

홈> 행정마당> 입찰정보> 입찰공고/결과> 입찰공고
제목 2017년 세종고 3월 학교급식재료(공,축,수,농산품,김치류) 지역제한 소액수의 전자입찰 공고 안내 등록일 2017-02-14
작성자 세종고행정실 조회 2017
첨부파일

세종고등학교(여주시) 2017년 3월(1개월분) 급식물품(공.축.농.수산품,김치류)구매계약 전자입찰 공고를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EAT)에 게시하였으니 관심 있는 분(업체)은 많이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납품기간 : 2017.3.2.~2017.3.31.

2. 입찰서 제출기간 : 2017.2.14.() 9:00 ~ 2017.2.21.() 10:00

3. 개찰일시 : 2017.2.21.(화) 11:00~

4. 입찰공고번호

가. 축산품 : E170213-001334-0

나. 수산품 : E170213-001330-0

다. 농산품 : E170213-001326-0

라. 김치류 : E170213-001331-0

마. 공산품 : E170213-001319-0

자세한 공고내용 및 규격서는 EAT홈페이지(http://school.eat.co.kr)에서 확인하시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.

 

*국민연금법,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제도 개정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정에 따른 유의사항이 추가되었으니,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기타문의사항 행정실(031-880-8591), 급식실(031-880-8596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
여주교육지원청 민원봉사실 안내
담당자 담당부서 전화번호
문선용 재정지원팀 031-880-2313
안민지 재정지원팀 031-880-2315
top